산업 일반
그린알로에, ‘202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건강기능식품의 홍수 속에서 친환경 신소재 등 안전한 성분으로 제품의 만족도를 높여온 그린알로에(회장 정광숙, 대표이사 송은)가 ‘202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11회째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그린알로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복합적으로 함유하는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것이 성장의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다. 또한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을 함유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정 회장의 확고한 경영철학이 제품에 반영됐다.
또한 그린알로에 전제품은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다. 식품의 캡슐 또한 동물성 연질캡슐이 아닌 식물성 연·경질캡슐로 품질을 차별화시켰다.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에 도움을 줄수있는 마시는 즙액의 경우 알로에베라겔 즙액을 400% 함유해 일일 면역다당체를 300mg 섭생할 수 있고 자연유래 보존료를 함유해 냉장 보관을 권장한다.
또한 당 성분섭취를 주의하는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한 제품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밖에도 건강 솔루션을 위한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식품군을 선보이고 있는데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건강을 위한 신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초심의 경영마인드로 건강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표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본사직영 영업부 내근사원제를 도입해 평생 일터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표명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AI 희귀질환진단' 쓰리빌리언, 1분기 매출 20억…전년比 116% '껑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수홍, 가족사진 공개..'37㎏↑'♥김다예 눈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유죄' 선거법 조항 폐지법, 법사위 통과…국힘 "李 면소법"(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삼천당 주가 띄운 S-PASS 원천기술, 5년 전 이미 “진보성 없다” 결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