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오니아, ‘2025 인터참코리아’ 참가…대금 관리 솔루션 소개
- 글로벌 시장 공략하는 K-뷰티…대금 수취 간소화 솔루션 주목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글로벌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Payoneer)가 지난 2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인터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250개 이상의 바이어사를 초청해 오프라인 상담회를 진행하며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시장 진출을 타진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페이오니아는 이번 전시에서 ‘빌링 서비스(BLS)’와 10개 글로벌 통화를 지원하는 ‘현지 수취 계좌 서비스’ 등 자사의 간편한 대금 거래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은 보다 간편하게 국경을 초월해 대금을 송금하고,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대금을 수취할 수 있다.
특히 빌링 서비스는 중견중소업체가 인보이스가 포함된 청구서를 간편하게 전달하고, 빠르게 결제를 요청할 수 있도록 지원해 해외 바이어와의 안정적인 거래 및 외환 관리가 중요한 국내 B2B 뷰티 기업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지사장은 “K-뷰티 산업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국내 중소기업 및 B2B 화장품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입과 성장이 활발해지고 있다"며 "페이오니아는 크로스보더 결제부터 대금 수취, 매출 정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들이 효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유한양행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요법 상반기 매출 4400억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소시 태연 아냐' 김태연 측 "강한 유감"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제헌절 휴일 지정되나…李대통령 검토 지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실체는 그게 아닌데"…모회사 뒷배 반영, 투자판단 흐린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글 픽’ 멧세라, 디앤디파마텍 통해 경구용 비만약 강자로 도약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