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리스토피 아토크림’, 출시 2개월 만에 단일 제품 2만 개 완판 기록

코스모스(COSMOS) 오가닉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보습 케어 크림 ‘리스토피 아토크림(LESSTOPY ATO CREAM)’이 출시 두 달 만에 단일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만 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리스토피 아토크림은 까다로운 국제 유기농 기준인 코스모스 오가닉(COSMOS ORGANIC) 인증을 토대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특히 엄마들 사이에서는 일반 수분크림처럼 매일 사용할 수 있어 육아 커뮤니티와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졌다.
출시 한 달 만에 신세계백화점 전국 전점 입점을 달성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곽생로에도 공식 입점해 산모와 아기 모두를 위한 안전한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에는 피부 해부학 교수가 개발한 ‘쉽싸리잎추출물’이 핵심 성분으로 들어 있다. 쉽싸리잎은 예로부터 피부 진정과 회복에 쓰여온 식물이다. 최근 연구에서도 피부 자극을 가라앉히고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 장벽 회복을 돕는 효과가 확인됐다(생명과학회지, 2020). 이런 과학적 근거 덕분에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다.
커스틱스(주) 이강일 대표는 “짧은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보내준 신뢰와 성원은 ‘유기농 23% 원료 사용’과 ‘피부 해부학 교수진의 독창적 피부 진정 성분’이라는 이중 안전성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원료와 프리미엄 기술력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마약 투약' 이철규 의원 아들, 1심 징역형 불복 항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시그니처 출신 지원, 25일 본격 홀로서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배터리소재, 수주절벽에 비명…시운전 하고 멈춰선 롯데켐 공장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태광산업, 애경산업 인수전 SI로 참여…"출자 검토 안 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미리보는 메지온 '유데나필' 2차 임상 3상 결과는? 합격,합격, 또 합격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