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인천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 출발편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괌 노선 이용객은 23kg 수하물 2개를 무료 위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어린이 승객 대상의 ‘더블 할인’이다. 성인과 동반 예약한 소아는 항공 운임에서 30%를, 성인은 15%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 이상 만 12세 미만 승객에게 적용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 나이를 따른다.
숙박 혜택도 마련됐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웨스틴 리조트 괌’에서 3박 이상 머무는 가족 고객에게 ▲어린이 무료 조식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좌석팩’과 ‘라운지팩’ 같은 부가서비스 할인, 전 기내식 메뉴 2000원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렘 가득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국내 희귀의약품 지정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종국, 오늘 장가간다…사회는 '이 사람' 눈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美, 현대차·LG엔솔 조지아 공장 급습…"한국인 포함 450명 체포"(종합2)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중복상장보다 더 큰 문제…LS 에식스솔루션즈, 다층 지배구조에 상장 난항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권 셀비온 대표 “말기암 환자 ORR 35% 주목할 성과...머크와 협업 강화 논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