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야구 보고 삿포로 여행까지…놀 인터파크투어,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직관 패키지 선봬

한일 드림플레이어즈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 전설이 다시 그라운드에 서는 자리다. 김인식 감독이 이끄는 팀 코리아(TEAM KOREA)는 ▲김태균 ▲손승락 ▲이대호 ▲이범호 ▲이진영 ▲정근우 ▲정재훈 등이 출전한다.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패키지는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 총 3개 등급으로 판매된다. 플래티넘의 경우 숙소가 프라이빗 빌라로, 관람석은 VIP 발코니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된다. 상품 등급과 상관없이 경기 전 진행되는 선수 사인회 특별 참가권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관람은 물론 삿포로 여행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일정에는 오도리 공원, 스시키노 거리 등 삿포로 시내 관광 일정도 포함됐다.
놀 인터파크투어는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패키지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홈경기 패키지 등 해외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직관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한일 야구 레전드의 맞대결은 야구팬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NOL 인터파크투어는 스포츠 팬이 더 쉽고 편리하게 해외 스포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낮아진 톱라인에도 조건부 허가 도전하는 김권 셀비온 대표[화제의 바이오人]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제베원 멤버, 예능 욕심에 女 신음소리 무리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국인 美 특별취업비자 신설 힘받나…정부 "비자 체계 개선"(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6년 만에 中서 완전 철수한 한화비전, 美법인 정리한 대교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서보광 유빅스테라퓨틱스 대표 "BTK 분해제 글로벌 기술이전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