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세남자바스켓, ‘눈쉼 마리모 보틀’ 출시… 책상 위 초록 휴식 선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남자바스켓이 눈의 피로를 완화하고 행운을 전하는 신제품 ‘눈쉼 마리모 보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반려식물로 사랑받는 마리모에 눈 건강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틀 뒷면에 인쇄된 원근감 있는 자연 이미지는 사용자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눈 근육 이완과 집중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마리모의 녹색 컬러는 눈 피로 완화 효과가 있는 색상으로 알려져 있다.
세남자바스켓 관계자는 “눈쉼 마리모 보틀은 행운·힐링·눈 건강을 동시에 담아낸 책상 위 반려식물”이라며, “직장인과 학생 모두에게 적합하며 선물용으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소형·대형 사이즈와 6종의 배경 디자인(숲속·호수·윤슬·쉼·잎새·멍) 중 선택 가능하다.
업계는 이번 신제품이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 트렌드와 눈 건강에 대한 MZ세대 관심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순간 눈 돌아가…” ‘피자집 칼부림’ 피의자가 가족에 한 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임영웅 "예전부터 좋아했다" 최애 고백…누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美, 현대차·LG엔솔 조지아 공장 급습…"한국인 포함 450명 체포"(종합2)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중복상장보다 더 큰 문제…LS 에식스솔루션즈, 다층 지배구조에 상장 난항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권 셀비온 대표 “말기암 환자 ORR 35% 주목할 성과...머크와 협업 강화 논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