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얼마예요] “540만원 뱀부백에 31만원 G스타킹”…‘인간구찌 그 자체’ ★의 구찌템은
- 구찌 패션쇼에 스타들 대거 참석...완벽 구찌룩 선봬
대나무 손잡이 뱀부백부터 구찌 로고 박힌 스타킹까지

이날 행사에는 구찌 브랜드 엠버서더는 물론이고 평소 구찌 패션을 즐겨 입는 것으로 잘 알려진 국내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패션쇼 무대에 뒤지지 않는 화려한 구찌 패션을 선보인 국내 연예인 패션템을 알아봤다.

또 윈터는 이번 패션쇼 참석 이후 지난 22일에도 공항 패션으로 구찌의 크롭 니트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윈터가 입은 배꼽을 훤히 드러낸 검정 민소매 니트 크롭티는 구찌 크로쉐 코튼 탑 제품으로 가격은 210만원이다.

앞서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깃이 없는 베이지 색상 재킷 패션을 공개했는데, 이 제품 역시 구찌와 아디다스가 협업한 제품으로 가격은 630만원으로 알려졌다.


배우 이연희는 검정 타이 패션을 선보였다. 검정 미니 스커트에 하얀 셔츠, 파란 마이를 입은 이연희는 치마 색상과 맞춘 타이를 매면서 패션 균형을 맞췄다. 이연희가 이날 착용한 검정 타이는 구찌의 실크 넥 보우 제품으로 가격은 46만원이다.
한편 별들의 잔치로 끝난 구찌 패션쇼는 행사가 마친 후 밤늦은 시간까지 요란한 소음과 밝은 빛을 낸 뒤풀이 파티가 이어지면서 ‘민폐 패션쇼’라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에 구찌 측은 “패션쇼 종료 후 진행된 애프터파티로 인해 발생한 소음 등 주민들이 느끼셨던 불편함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다이아 목걸이에 돈다발…檢, `尹 부부-건진 커넥션` 정조준(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밤무대 루머' 유승준 거센 반박…'병역' 언급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다이아 목걸이에 돈다발…檢, `尹 부부-건진 커넥션` 정조준(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스닥 상승 이끈 비만 테마주의 힘…천당·지옥 오간 오름[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