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치과 분야 혁신 테크 기업 미니쉬테크놀로지…헬스테크 기업으로 도약 선언
- "자연치아 오래 쓰는 치아건강 생태계 구축” 내걸어

[이코노미스트 최영진 기자] 치과 분야의 문제를 기술로 혁신하고 있는 미니쉬테크놀로지가 헬스테크 기업 도약을 선언했다. 미니쉬테크놀로지가 지향하는 비전은 ‘내 치아 평생쓰기’ 가치를 높이는 진료 생태계 조성을 지향하는 것이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치과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라고 미션으로 치과산업의 기술과 서비스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미니쉬테크놀로지는 치아복구 솔루션인 미니쉬를 국내 39곳, 일본 10곳, 미국 1곳, 캐나다 1곳 등 총 51곳의 미니쉬멤버스클리닉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밀링머신을 비롯한 치과용 장비·재료·IT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치과의사 대상 교육 프로그램 미니쉬아카데미을 운영하며 일관된 치료 품질을 보장하는 미니쉬멤버스클리닉(MMC)을 확대하고 있다. 치과 재료 및 장비, 구강제품의 R&D를 비롯해 고객 관리·데이터 경영·치아 건강 플랫폼 등 IT솔루션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미니쉬테크놀로지는 비전과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네 가지 핵심 가치도 함께 제시했다. ▲앞서가는 기술 ▲끊임없는 진화 ▲모두를 위한 의료 ▲경계를 넘는 확장이다.
미니쉬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치아 건강은 삶의 질을 규정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초정밀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인의 자연치아 건강을 지키는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한수원, 26조 체코 원전 수주 확정…5월7일 본계약(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상민, 20년 만에 '재혼'…예비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수원, 26조 체코 원전 수주 확정…5월7일 본계약(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스닥 상승 이끈 비만 테마주의 힘…천당·지옥 오간 오름[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